공지사항

학생들의 건물 출입 관련 안내
학생들의 건물 출입 관련 안내
작성자 과사무실
조회수 334 등록일 2020.03.06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하여 건물 출입통제에 대하여 학생들(신입생․편입생․재학생)의 출입 방법을 안내합니다. 

  

 가. 건물 통제기간: 2020. 3. 4.(수) 이후 ~ (종료기간 미정)

 

나. 건물 출입 방법

 1)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후 출입구 등에 태그하여 출입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인터넷 또는 모바일) 안내 완료

 ※1.10.(금) 및 2.27.(목) 학교홈페이지 게시 완료, 3.4.(수) 안내문자 전송 완료

 ◦학생증은 3월 말 또는 4월 중에 학내 하나은행 방문 후 수령 가능(하나은행에서 개별 안내)

 ◦신․편입생 중 (학생증 수령 전)건물 출입이 필요한 학생은 S1(보안업체)에 붙임2 양식으로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

 2) (재학생) 학생증을 건물 출입구 등에 태그하여 출입

 ◦학생증에 건물출입 권한이 없을 경우 S1(보안업체)에 붙임2 양식으로 권한부여 신청

 ◦학생증이 없는 재학생은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거나 s1(보안업체)에 붙임2 양식으로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

 ※수료후 등록생도 위와 같이 임시출입카드 발급 신청

 다. 출입 및 권한부여 관련 문의: S1(보안업체)에 전화(5112)로 문의

 라. 기타: 붙임 공문 참고

  

* 아울러, 수학과의 모든 강의실과 세미나실, 자료실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수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첨부